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토니피터 버리다 재연재 겸 공지 & 현재 진행 상황

네. 재연재를 하려고 합니다. 

짜피 자기만족용이라 별 재미는 없지만

마지막이 15편이었는데요. 15편에서 16편 사이의 갭이 무려 7개월이나 되네요. 책임감이라면 어린이집 졸업하고서 껌 씹듯이 씹어먹어버린 놈을 작가로 두어서 이런 슬픈ㅜ 상황이 도졌습니다. 최근에는 또 현생에 치이기도 했고 학생이라 기본적으로 한계가 있었던것 같아요.

여태까지는 착한 어린이(?) 피터가 어른이 되고 비뚤어지는 까지의 상황이었는데요, 한마디로 첫 15편은 프롤로그였다고 합니다. 아직 제가 보고 싶었던 것의 사분의 일도 못봤구요, 험하디 험한 대장정이 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이해를 못하시는ㅠㅜ 분들을 위해 제가 손수 설명을 드려야할 것 같아요. (왜냐면 저도 지금 이해가 안되서)

15편의 끝에선 갑자기 8년이 훅 흘러버리고, 새로운 캐릭터인 쟈니가 등장했죠. 쟈니는 메이 숙모가 피터가 네드의 집에서 묵었을 때부터, 사고를 당했던 당시까지 어딘가에 가 계셨을 때 데려온 아이입니다. 그 후에 훌쩍 8년이란 시간이 흘러버렸기 때문에, 16편 부터의 시점에서는 쟈니는 열다섯, 피터는 스물 여섯인 상황이 되겠습니다. 왜 굳이 열 다섯이냐고 한다면 그저 스타크 인턴쉽을 처음 시작했던 시기의 피터를 기리기 위해서랄까요..? 

피터는 베놈에게 몸을 맡긴 대가로 기억을 잃었습니다. 그 천재성을 잃은 것도 메타휴먼의 힘을 잃은 것도 아니지만 힘 같은 경우는 조금 어긋나 있습니다. 일반인보다는 우월하게 세지만, 아니 그냥 가이드 없는 센티넬 같다고 비유하면 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토니피터 버리다는 그저 토니피터만이 아닌 피터른, 토니피터이자 덷거미이자 쟈니피터인 것입니다.

많이 다를 거구요, mcu 보단 코믹스 쪽을 더 많이 따를 것이기 때문에 -거기에다 제 뇌내망상 오십퍼센트-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일 년 전에 상상했던 그대로 진행을 하자면 앞으로 갈 날은 실크 로드 걸어가는 것일 듯 싶어요.

제발 끝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HidALE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